학생대여시설
학생대여시설
시설명 | 규격 및 수용인원 | 시설이용 안내 | 이용시간 및 방법 |
---|---|---|---|
대운동장
|
8,755㎡ 22명 (축구장) |
위치: 본교 중문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포털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후 이용 |
평일 : 09:00 ~ 19: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풋살경기장(인조잔디)
|
1,325㎡ 10명 |
위치: 본교 학생식당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학생성장포털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
평일 : 09:00 ~21: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농구장
|
730㎡ 10명 |
위치: 본교 대운동장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학생성장포털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후 이용 |
평일 : 09:00 ~ 21: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족구장
|
173㎡ 10명 |
위치: 본교 대운동장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학생성장포털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후 이용 |
평일 : 09:00 ~ 21: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체력단련실 (기구 20종 구비)
|
20명 |
위치 : 본교 기숙사 지하2층(PAU203) 링크 이용대상 : 본교 재학중인 학생(자유롭게 이용가능) 이용방법 : 이용시간에 맞게 방문하여 이용 |
평일 : 09:00 ~ 21: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21:00 |
농구장(대덕캠퍼스)
|
10명 |
위치: 대덕캠퍼스 주자창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자유롭게 이용가능) |
평일 : 09:00 ~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이용절차 : 학생성장포털시스템 → 시설 → 시설대여신청 → 관리자 승인
주의사항 : 모든 시설에서 쓰레기투척, 담배꽁초 투기 등 이용방법 미준수시 블랙리스트 제도 시행(1년간 이용금지)
주의사항 : 모든 시설에서 쓰레기투척, 담배꽁초 투기 등 이용방법 미준수시 블랙리스트 제도 시행(1년간 이용금지)
배재대학교 시설물 대여에 관한 준수사항
대상시설
대운동장 / 풋살경기장(인조잔디) / 농구장A / 농구장B / 족구장A / 족구장B
공통 준수사항
- 모든 시설은 본교 재학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며 본인이 신청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모든 시설의 대여는 학교수업을 최우선으로 합니다.(학교수업일 경우 모든 행사 취소)
- 가. 우선순위: 학교수업, 체육부 > 학교행사 > 학생회행사 > 동아리행사 > 학생 개인
- 나. 위 우선순위에 따른 변경 시 가급적 협조를 부탁드리며 2차 조정 후에도 협조가 되지 않을 경우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블랙리스트의 경우 2년간 보관하며 모든 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시설 예약, 승인 및 이용 시 준수사항 (학생성장포털시스템 → 시설 → 시설대여신청)
- 가. 모든 시설은 관리자의 승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승인 없이 무단으로 시설 이용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 나. 신청마감: 시설 신청은 매일 16시 마감합니다.
- 1) 예약신청은 매주 금요일 09시부터 열리며, 신청가능 요일은 그 다음주 월요일~일요일입니다.
- 2) 승인은 신청 익일 09시 이후 승인됩니다.
- 3) 주말 신청은 다음주 월요일 09시에 승인될 예정입니다.
- 4) 공휴일은 그 다음날 09시에 승인될 예정입니다.
- 5) 승인이 나지 않은 신청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승인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다. 모든 시설 이용 후에는 반드시 정리정돈 및 환경정리(청소)를 해야 합니다.
의무사항으로 지키지 않을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 라. 시설 이용 중 발생한 시설물 훼손 및 파손 시는 이용자가 변상해야 합니다.
- 마. 사용시간: 대운동장, 농구장, 족구장(09:00~19:00) / 풋살장(09:00~21:00)
- 바. 응급환자 발생 시에는 건강증진실(042-520-5488), 야간에는 11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가. 모든 시설은 관리자의 승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설 이용을 위한 공문접수에 관한 사항
- 공문접수 대상: 학교수업, 학교행사, 학과행사, 학생자치기구행사
- 공문접수 기간: 행사 전 주 목요일 까지
- 가. 공문은 행사 전 주 목요일 이전에 제출 해야하며, 접수기간 이외에 접수된 공문은 우선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나. 학교 수업 및 관리부서 판단에 의거 중요 행사시에는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 우선순위: 접수된 공문은 관리자가 우선순위의 원칙에 의하여 시설신청 및 승인합니다.
- 승인확인: 학생복지팀에 문의바랍니다.
- 공문접수 시 우선순위
- 가. 우선순위: 학교수업, 체육부 > 학교행사 > 학생자치기구 > 동아리행사 > 학생 개인
- 나. 블랙리스트 및 관리부서의 결정에 의해 순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문작성 방법
- 가. 제목에는 [운동장&풋살장 대관]처럼 빌리고자 하는 곳의 명칭을 명시해야 합니다.
- 나. 명시가 되지 않은 공문은 우선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다. 공문에는 반드시 연락 가능한 담당자의 이름, 전화번호, 사용목적 기간을 기재해야 합니다.
- 중복신청 시 처리방법: 공문신청의 시설이 중복될 경우에는 중요도 및 블랙리스트, 관리부서의 재량에 따라 배정합니다.
- 신청취소: 공문접수로 인하여 시설이용에 대한 협의를 위하여 3회 이상 전화나 문자 전송 시에도 회신이 없는 경우는 관리자가 임의로 신청 및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블랙리스트: 시설 이용에 관해 2건 이상 연락두절 상태로 인해 시설예약 취소 시에는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인조잔디 시설물(대운동장 및 풋살경기장) 이용에 관한 준수사항
- 시설물 유지를 위해 이용자 전원의 명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조잔디 전용 운동화를 착용하여 부상 및 시설에 손상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이용바랍니다.
- 담배꽁초 및 쓰레기투척 적발, 기타 시설물에 손상을 가하는 행위자는 원상태 블랙리스트 게시에 게시합니다.
대운동장 20명 이상, 풋살경기장 10명 이상
콘텐츠 정보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