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영캠퍼스」안내

2025-1학기를 맞이하여 기존 전자출결「배재콕」서비스를 중단하며 새로운 전자출결 시스템 「헤이영캠퍼스」를 시작합니다.
헤이영 캠퍼스는 전자 확인증(모바일 학생증), (시간표, 성적, 장학 등) 조회 뿐만 아니라 소모임, 커뮤니티, 앱 사용자간의 톡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 기능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헤이영캠퍼스」는 우리대학과 신한은행과의 협약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앱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헤이영 캠퍼스」검색 후 설치
  • IOS: 앱스토어 -「헤이영 캠퍼스」검색 후 설치

※ 앱 설치 후 회원가입 → 용돈통장등록은 SKIP 가능함

사용 매뉴얼

자세한 사용방법은 아래의「헤이영캠퍼스」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 수업 출석체크, 중앙도서관 출입, G-lounge 출입 및 P-lounge 출입을 위해서 개강 전까지 반드시 새로운 전자출결 「헤이영캠퍼스」앱을 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졸업생, 퇴직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 모바일 신분증의 사진 변경은 총무인사팀(직원), 교무연구팀(교원,조교), 학과(학생)에 담당하고 있으며 변경된 사진은 다음날 오전에 반영됩니다.

문의처

  • 헤이영캠퍼스 앱 장애 관련 문의: 1599-8035
  • 학부 전자출결 사용 문의: 042-520-5215
  • 대학원 전자출결 사용 문의: 042-520-5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