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
제목대전지역 외 구성원 대상 원문복사/상호대차 자료 무료배달서비스 실시 안내
-
등록일2025-08-11 09:55:08
-
작성자중앙도서관장
-
조회수6,895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지원팀에서는 보다 적은 비용으로 이용자의 정보 요구를 충족시키고 구성원들의 연구 및 학습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하여
본교 미구독 및 미소장자료에 대한 원문복사/상호대차 서비스의 소요 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직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원문복사/상호대차 신청자료의 교내배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추가로 하계방학기간 대전 외 지역에 거주하는 교내 구성원을 대상으로 원문복사 및 상호대차 신청 자료의 무료배달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지원내용: 원문복사 및 상호대차 신청자료 무료 배달(택배 이용)
2. 지원대상: 대전 외 지역 거주하는 교수, 시간강사, 대학원생, 학부생
3. 지원기간: 2025. 08. 29.(금)까지
4. 대상자료
가. 도서관 미구독 및 미소장 자료(검색이 되지 않거나 원문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자료): 학술지, 학위논문, 단행본 등 학술자료
나. 도서관 소장자료 중 대출 중인 자료
5. 신청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 메인화면 중앙의 '원문복사/상호대차서비스' 클릭 → '신청하기' 클릭 → 제3자 제공 동의서 동의 후 신청자료 서지사항 입력 → 하단의 '우편배달서비스 신청합니다' 클릭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동의 후 주소 입력
※ 타기관 자료 도착 시카카오톡 알림으로 자료 도착 메시지 발송 후 기입된 주소로 자료 배달
※ 상호대차 도서 반납 시 소요되는 경비는 이용자 부담이며, 반납예정일까지 도서관에 도서가 도착하여야 함
6. 원문복사 자료 제공범위
가. 단행본: 저작권 보호를 위해 최대 50% 이내 부분복사만 가능
나. 학술지: 학술지 수록 논문 단위로 복사신청
다. 학위논문: 자료제공 도서관 별 정책에 따라 부분복사 혹은 전체복사 가능
7. 문의: 중앙도서관 학술정보지원팀(Tel. 520-5529)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
[ 공지 ]
[입학처] 2026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실기고사 진행에 따른 관련 건물 통제 안내[Y관/P관/G관/운동장]
2025-10-13
입학처장
793
-
[ 공지 ]
2025-10-13
대학혁신지원팀
3854
jpg 첨부파일이 있음
-
2426
2025-02-13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창업지원팀
1614
-
2425
2025-02-06
학생복지팀
7960
-
2424
[2025학년도 신입생 대상] 배재영어특별과정 신청 안내
2025-02-05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8521
-
2423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2025학년도 예비신입생 대상 외국어 학습·진로 기초능력 향상 프로그램 안내
2025-02-03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3518
-
2422
[기관생명윤리위원회] 2025학년도 1차 정규심의 신청 안내
2025-02-03
기관생명윤리위원회
4775
zip 첨부파일이 있음
-
2421
[평생교육원] 2025학년도 1학기 개설 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2025-01-24
평생교육원장
5144
pdf 첨부파일이 있음
-
2420
[아펜젤러공유대학] 지역사회 고등학생 대상 2024 배재안항캠프 참여자 모집
2025-01-24
아펜젤러공유대학
10852
-
2419
2025-01-23
교무처장
6751
pdf 첨부파일이 있음
-
2418
배재대학교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연구원 및 직원) 채용
2025-01-22
대학혁신지원사업단
6209
hwp 첨부파일이 있음
-
2417
[아펜젤러공유대학] 2024 배재안항캠프 튜터 모집 공고
2025-01-21
아펜젤러공유대학장
4808
hwp 첨부파일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