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제7권 제2호] 양정원_융⋅복합 교양과목의 블랜디드러닝 수업
2022-11-01
편집위원회
57
51
[제7권 제1호] 황혜영_토론에서 찬반지정 여부에 따른 학생 의견과 선호도 분석
2022-05-02
편집위원회
129
50
[제7권 제1호] 최청순_대학교양교육으로서 기독교교양교육에 관한 연구-배재대학교를 중심으로-
2022-05-02
편집위원회
96
49
[제7권 제1호] 조용림_대학의 교양국어 관련 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과 개선 방안 연구-비대면 토론대회를 중심으로-
2022-05-02
편집위원회
66
48
[제7권 제1호] 윤혜경, 김용하_포스트휴먼 교양교육 설계와 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D대학교 <포스트휴먼의 이해>를 중심으로-
2022-05-02
편집위원회
54
47
[제7권 제1호] 신윤주_대학교양교육으로서의 스피치 교육에서 상호소통과 피드백을 통한 ‘호모 엠파티쿠스(Homo empartcus)’ 되기-동의대학교 스피치 수업사례를 중심으로-
2022-05-02
편집위원회
61
46
[제7권 제1호] 민웅기_위험사회에 필요한 대학교양교육의 사고체계 탐색—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시대의 상상력 구현—
2022-05-02
편집위원회
75
45
[제6권 제2호] 최임숙, 권정, 김화선 강미경_수업 형태에 따른 학습자 만족도 연구-대면 수업, 콘텐츠 수업,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중심으로-
2021-11-03
편집위원회
89
44
[제6권 제2호] 최은경_교양으로서의 경제학 수업모델의 이론과 실제
2021-11-03
편집위원회
58
43
[제6권 제2호] 황혜영_<사고와표현> 연계 토론대회 운영 사례 및 토론형식 변화 과정 분석
2021-11-03
편집위원회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