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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가이드

카드분실/해제 신고절차

학생 → (교무처 학사지원팀/KB국민은행 각지점/Secom 사용자 시설안전관리팀)
  • 학내기능 분실신고 (교무처 학사지원팀 : 042-520-5744)

    학생증·신분증을 분실한 자는 전화/방문하여 21세기관 210호 학사지원팀에 접수합니다.

  • 금융기능 분실신고 (국민은행 출장소 : 1588-1688)

    국민은행 웹사이트, 국민은행 콜센터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합니다.

  • 출입보안 분실신고 (SECOM상황실 : 042-520-5900)

    SECOM(출입보안) 사용자는 카드 분실 시 SECOM상황실에 전화/방문 접수합니다.

콘텐츠 정보

담당부서

최종수정일2023-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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