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과정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

강사

김경희(신촌아바평생교육원 강사, (전)대한항공 라인팀장)

강좌 소개

1. CS 개론 :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개념 및 서비스 이론, 서비스 프로세스와 고객관리
2. CS 전략론 : 서비스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및 고객 만족도 평가
3. 고객관리 실무론 : 비즈니스 매너 및 예절, 불만고객 관리

교육 내용

주제 내용
1주 CS개론  고객만족관리, 서비스 이론
2주 CS개론  인간관계관리, 서비스 리더십
3주 CS 전략론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전략
4주 CS 전략론 서비스 품질, CS 컨설팅
5주 고객관리 실무론 이미지와 예절, 비즈니스 매너
6주 고객관리 실무론 불만고객관리, 소비자기본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7주 기출문제 풀이 기출문제 풀이 및 설명
8주 모의고사 모의고사 2회 실시

* 위의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