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과정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
강사
김경희(신촌아바평생교육원 강사, (전)대한항공 라인팀장)
강좌 소개
1. CS 개론 :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개념 및 서비스 이론, 서비스 프로세스와 고객관리
2. CS 전략론 : 서비스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및 고객 만족도 평가
3. 고객관리 실무론 : 비즈니스 매너 및 예절, 불만고객 관리
교육 내용
주 | 주제 | 내용 |
---|---|---|
1주 | CS개론 | 고객만족관리, 서비스 이론 |
2주 | CS개론 | 인간관계관리, 서비스 리더십 |
3주 | CS 전략론 |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전략 |
4주 | CS 전략론 | 서비스 품질, CS 컨설팅 |
5주 | 고객관리 실무론 | 이미지와 예절, 비즈니스 매너 |
6주 | 고객관리 실무론 | 불만고객관리, 소비자기본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
7주 | 기출문제 풀이 | 기출문제 풀이 및 설명 |
8주 | 모의고사 | 모의고사 2회 실시 |
* 위의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도 있습니다.